Home / Über uns / News

A conversation with the collagen experts

콜라겐은 조직 재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런 이유로 Geistlich Pharma는 콜라겐 전문 기술에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09. August 2017

 

Geistlich Pharma에서 일하는 11 명의 과학자들은 독점적으로 콜라겐 연구에 전념 해왔습니다. Dr. Lothar Schlösser, Niklaus Stiefel 그리고 Daniel Suppiger는 조직 재생을 위한 혁신적인 생체 적합 물질을 개발 한 이래로 160 년간의 콜라겐 전문 지식을 발전 시켰습니다.

 

Dr. Schlösser, 콜라겐은 인간 몸에서 매우 다양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Geistlich 생체 재료의 콜라겐과 동일합니까?

 

Dr. Schlösser: , 분명히 그렇습니다. Geistlich Bio-Gide® 콜라겐 차폐막이 좋은 예입니다. 상층의 고밀도 콜라겐은 뼈 이식편과 연조직 사이의 분할 벽으로 작용합니다. 하위 계층은 비교하여 더 개방 된 구조를 가집니다. 그것은 조직에 잘 밀착되며, 세포가 식민지화되고 체세포의 "유도 주형 (guiding templates)"역할을 하는 섬유를 포함합니다. 이들은 매우 다른 성질이지만, Geistlich 콜라겐은 모두 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단백질이 그 속성을 갖도록 할 수 있습니까?

 

N. Stiefel: 많은 사람들은 30 종류의 콜라겐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원래의 조직과 처리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당신이 집을 찾고 있을 때와 같습니다. 완전한 단독 주택을 구입하거나 개별 벽돌을 사서 완전히 새로운 것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Geistlich는 어떤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까?

 

Dr. Schlösser: 첫 번째로, 우리 제품 중 일부는 봉합사를 유지하기 위해 강해야 하는 경우와 같이 부드러운 준비 과정을 통해 얻은 기본 조직의 콜라겐 조직을 포함합니다. 두 번째로는, 콜라겐 조직을 천연 콜라겐 성분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완벽하게 디자인하여, 예를 들어 치유 시 우수한 부피 안정성을 달성하는 것과 같은 특정 효과를 얻습니다. 두 전략 모두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쟁 역시 Geistlich와 똑같은 방식을 하고 있습니까?

 

Dr. Schlösser: 타 회사 멤브레인은 종종 콜라겐 성분으로 만들어 지지만, 봉합사 고정에 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화학적으로 가교 결합되어 Cross-linking으로 생물학과 치유 반응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콜라겐을 최적화로 바꿀 때 세포가 어떻게 반응합니까?

 

D. Suppiger: 이것이 우리 세포 실험실에 대한 중요한 질문입니다. 점막 세포, 뼈 세포, 연골 세포 등 올바른 세포가 원하는 세포를 완성 할 때까지 우리는 콜라겐 생성물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세포 검사를 한 후에 올바른 세포를 "끌어들이는"특정을 테스트합니다.

 

연구팀에서 제품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D. Suppiger: 우리 연구의 상당 부분은 세포에 대한 적절한 효과를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제품 취급을 최적화하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우리의 초점은 처음부터 임상의에 있습니다. 치과 의사 또는 정형 외과 의사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제품이 볼륨을 만들어야 합니까? 그것은 쉽게 수화되어야 하는가? 요구 사항 분석을 위해 우리는 최고 외과 의사부터 치과 의사까지 전 세계 많은 임상의와 협력합니다.

 

Dr. Schlösser: 그리고 프로토 타입을 같은 방식으로 테스트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항상 사내 및 사외 전문가가 신제품의 사용 방법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실험실에 동물 사체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질문입니다. 콜라겐 연구자로서 꿈은 무엇입니까?

 

N. Stiefel: 원칙적으로 모든 조직은 올바른 콜라겐을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촉진 할 수 있는 꿈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세포가 피부, 심장 또는 간 조직처럼 분실되거나 파괴 된 조직을 스스로 재생할 수 있도록 세포를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조직이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재생성 되도록 권장하기 위해 "시계를 되돌리려"하고 있습니다.